임영웅 마스터

 

시즌 1의 일등자 임영웅 마스터의 미스터트롯2 예선 판가름이 당락은 당연히 나아가 그들의 목숨과 꿈에도 파급을 미치기 까닭에 미스터트롯2 6주차 대단히 현명하게 고심하고 제휴를 결정했습니다.

참가자들의 꿈과 힘센 마음을 성원하면서 가장 공정한 심사를 하도록 최상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전하며 참석자들의 간절한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가장 공정한 심사를 할수 있도록 노력할것 이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단독 콘서트 호시절 11월 4~6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 2번째 단독 콘서트 호시절을 열어 팬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지난해 10월 열린 첫 단독 콘서트 이후로 약 1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콘서트의 타이틀인 호시절은 우리 마음속 심오한 미스터트롯2 예선 곳의 생각이라는 뜻으로 장민호와 팬들과의 시간을 연결해 지금의 우리가 있다라는 심오한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음악과 같이 왕년의 호시절을 생각하고, 미래에 같이 만들어갈 우리의 호시절을 그려 보겠습니다라며 금번 콘서트에 대한 다짐을 다졌습니다.

방영예정 한국예능 미스터트롯2 출연진 심사위원 상품 PD 앞전 7월, 미스터트롯 시즌1 TOP 7 최종 순위 미스터트롯2 지원 수단을 글등록했었는데요.

9월 말 모집 마감과 같이 캐스팅이 설정된 출연진이있어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MC MC는 예측했듯이 김성주입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오디션의 출생부터 눈부신 입신을 이루는 매 순간을 같이 한 MC죠!

오디션 계획에 최적화 된 육성과 깔끔하고 매끄러운 약진이 미스터트롯2 예선 돋보이고 민생 MC라는 말이 과연 잘 적당한 약진자라고 센스해요.

시즌2도 같이 할수 있어서 감격이라고 감상을 밝힌 그는 금번 시즌도 입신을 신임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을 연결해 배출한 미스터트롯2 8주차 스타들의 활동을 볼때마다 큰 만족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하는데 그 스타 한명이 출연을 설정지었습니다.

심사위원 마스터를 차지한 장민호 숨은 원석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죠.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그는 음악 계획은 당연히 예능, 광고등을 섭렵했습니다.

TMI 며칠 전 부여 백제문화제 개막식 갔다가 장민호의 인기를 실감했어요.

개막식 초청가수였는데 빼곡한 현수막은 당연히 팬들이 과연 많더라구요.

bb 장민호는 미스트롯2 특별 마스터로 출연했었는데 탈락자가 발생할 때마다 미스터트롯2 예선 두통이 올 만치 힘들고 아쉬웠다고 합니다.

참가자였기 까닭에 간절한 마음을 누구보다 더 잘 알겠죠.

마스터의 판가름이 당락은 당연히 참석자들의 목숨과 꿈에도 파급을 미치기 까닭에 현명하게 고심하고 제휴를 결정했어요.

응원과 같이 가장 공정한 심사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즌1에 이어 마스터로 출연하는 트로트 레전드 가수 장윤정 트로트 선학의 카리스마와 인재를 알아보는 선구안을 낱낱이 갖춘 마스터인데요.

금번 시즌에서도 탁월한 트로트 인재를 굴착할 구상입니다.

흥 담당 붐은 즐거운 기운 메이커 몫은 당연히 관객들과 소통, 심오한 동감 능률로 금번 시즌에도 감초 몫을 톡톡히 할 계획이에요.

미스터트롯2의 일등 상품은 오디션 사상 제일 5억원입니다.

우승 보조금은 미스터트롯2 예선 상품 뿐만 아니라 스핀 오프 계획 고정 출연, 아시아및 글로벌 스테이지 전진까지 어마어마합니다.

미스터트롯 TOP7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대한민국에 이 7명 모르는 사람있나요.

일단 TOP7이 되면 TV조선 고정 계획만 여러개이고, 이후 파급력이 엄청나니까 목숨이 바뀐다는 말이 딱 맞는것 같아요.

한가지 염려되는 부분은 미트 시리즈를 제작했던 서혜진 PD가 미스터트롯2 출연진 TV조선을 떠난후 선보이는 새삼스러운 시즌이라는 것. 동일한 시기에 서혜진 PD는 MBN 타오르는 트롯맨을 선보일 계획이라 시청률 다툼이 관건일듯 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가수